campaign
마블퓨처레볼루션
광고주
넷마블
프로젝트 설명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사전등록을 독려하는 디지털 콘텐츠
‘서울과 마블 세계관 충돌’이라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미스터리 현상을 공개한 4편의 티저 영상,
티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 메인 브랜디드 콘텐츠
campaign
넷마블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사전등록을 독려하는 디지털 콘텐츠
‘서울과 마블 세계관 충돌’이라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미스터리 현상을 공개한 4편의 티저 영상,
티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 메인 브랜디드 콘텐츠